본문 바로가기

PC/TIP

토렌트 한글판 다운/사용법 - utorrent 한글판을 다운해보자!




안녕하세요 :)

저번에 P2P 사이트의 그리드 프로그램이 때문에 난리가 난적 있었죠.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 : 2010/11/02 - [PC/TIP] - 그리드 프로그램 제거 : 프로그램을 사용하지않고 간단한 설정


하지만 utorrent를 사용하시면 걱정하실거 없습니다!

지금부터 유토렌트의 다운 및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우선 실행누르시고 자동으로 korean으로 되있죠? 다음다음 넘겨줍시다.

일단 설치는 완료!



토렌트 기본 화면입니다. 한글판이라 눈에 쏙쏙 들어오죠!

utorrent에서 파일을 다운하기 위해서는 토렌트 파일이 필요합니다. (.torrent 확장자 사용)

그런 파일들을 구하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 토렌트 전용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 (필자는 랜파일을 사용중이다. 지금 랜파일 찾지마시고 이글 정독하시고 찾으시는게 낳아요.)

ⓑ 구글 검색창에 원하는파일이름.torrent 라고 검색해보세요 :-) 구글의 놀라운 정보수집력에 놀라실겁니다;

이렇게 토렌트 파일을 구하시고 더블클릭으로 실행하시면 알아서 다운받습니다 :)






추가 팁을 더 주자면 토렌트는 배포와 피어가 많아야 다운속도가 더 잘나온다.
3분이 지나도록 가용성이 붉은색이거나 배포나 피어가 없으면 조용히 다른것을 찾자;

배포와 피어가 있을때 속도가 더 잘나오게 하는 법을 이제 알려드리겠습니다!



ⓐ 옵션 - 설정 (or Ctrl + p)를 눌러주시면 설정창이 뜹니다.

ⓑ 설정의 대역폭에서 전체 연결수를 99999999로 해주세요.. (9를 8번칩겁니다.)





이제 utorrent 가 필수인 시대가 올테니 여러분들도 미리 준비해두세요!

다음에 더 좋은글로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