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hp3rd 공략/촌장 4성

[몬헌3 공략] 촌장 4-3 낙석주의!?


몬헌3rd 공략


퀘스트명 : 낙석주의!?
퀘스트 성공 조건 : 란그로토라 1마리 수렵
보수금 : 2400z
계약금 : 400z
장소 : 사원 <낮>
주요 몬스터 : 쟈기, 올타로스


란그라토라라는 보스몹을 잡는 퀘스트네요.
그냥 굴러다니는 사막 개미핥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오아시라 다음으로 쉬운몹이에요 :)

란그라토라 육질표


8번맵으로 오시면 동영상과 함께 란그라토라를 보실수 있습니다 :)
페인틀볼로 적셔주세요.


아 방구에 맞았습니다 ㅠㅜ
맞으면 회복약, 휴대식량 같은 아이템을 못먹어요.
일정시간이 지난뒤에 사라집니다.


하지만! 소취옥으로 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냄새는 연기를 타고 훨훨


뒤집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관통활의 위엄.jpg


얼음이 상당히 크게 표현됬네요.


란그로토라가 입에서 노란탄을 뱉는데 맞으면 마비에 걸립니다.
완전 무방비 상태가 되죠.
반드시 피해주세요. 


등 부위파괴한 모습입니다.


도망가네요 ㅎ
앵기다가 도망가니 웃겨죽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꿰웨우에웩
튀다가 뭐하냐?


또 뒤집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루가 재웠답니다 :)
아쉽게도 폭탄이 없어서 3차지로 끝냈어요ㅠ


이러헥 보니 갑자기 엄청 커보인다능


실솔셋을 입어서인지 무슨 동작을 하는지 잘안보이네요.
인사하는겁니다 ㅇㅇ


신기한 짤방. 델쿠스가 저기까지 들어갔습니다;


퀘스트 클리어!



란그라토라 수렵 동영상



몬헌3rd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