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hp3rd 공략/촌장 3성

[몬헌3 공략] 촌장 3-14 고도의 해적


몬헌3rd 공략

퀘스트명 : 고도의 해적
퀘스트 성공 조건 : 루도로스 10마리 토벌
보수금 : 900z
계약금 : 150z
장소 : 고도 <낮>
주요 몬스터 : 아오아시라, 루도로스


로아루도로스 따까리들 잡는 퀘스트 네요 :-)
아오아시라가 출몰하니 귀찮으신분은 악취구슬 챙겨주세요.


루도로스 5번맵에 저번에는 많더만 ㅡㅡ;
쏙 한마리 남기고 빼놨네요;
저놈이라도 잡아야하죠..


1초후 쓰러짐 ㅇㅇ


9번맵 에서는 2마리가 있네요
메라루와 안마주치기위해 오른쪽으로 우회해서 잡으러 갑시다.


아이루 숨막혀 죽을판?


오오 여기는 루도로스 성지에요.
공략의 의미가 부할 :)
역시 쓸어줘요.


여기서 아오아시라와 마주칩니다.
귀찮으시면 똥폭던져주세요.
저는 악취구슬 아까워서 컨트롤로 피하렵니다.


할렐루야


저 루도로스들은 아오아시라가 아닌 제가 잡은겁니다.
인증 완료


기다리시면 다시 무한 리젠 됩니다.
열심히 잡아주시면...


목적 달성!


아슬아슬하게 마지막을 아이루가 보내줬네요.
방금 막 쓰러진거 인증
저 먼지를 보셔요.


퀘스트 클리어!



이만 공략 을 마칩니다.


몬헌3rd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