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hp3rd 공략/촌장 3성

[몬헌3 공략] 촌장 3-10 로아루도로스를 수렵해라!


몬헌3rd 공략

퀘스트명 : 로아루도로스를 수렵해라!
퀘스트 성공 조건 : 로아루도로스 1마리 수렵
보수금 : 1500z
계약금 : 350z
장소 : 수몰림 <낮>
주요 몬스터 : 루도로스, 프로기


또 새로운 보스몬스터네요 :0
로아루도로스는 샌드백이니 맘편하게 먹고 갑시다.
로아루도로스는 강주약G의 메인재료인 광주엑기스를 줍니다.
나중에 신물나게 잡으실 겁니다 ㅋㅋㅋㅋㅋ


바나나 로아루도로스


소거의씨는 나중에 감기 속성에 걸리면
드셔주십됩니다.


4번맵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로아루도로스 육질표 입니다.

각자 무기에 맞게 약점을 때려주세요.



감기공격에 맞았네요;;


냠냠


피용


약점 골라팼더니 누워서 버둥대네요 : )


빰빠밤 머리 부파하면 저렇게 보입니다.
잘린 바나나


저는 뇌광충에 허덕이니 틈만나면 벌레 채집해요 ㅠ
여러분들도 미리미리 벌레채집 하세요 :0


퀘스트 완료!


이만 공략 을 마칩니다.


몬헌3rd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