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hp3rd 공략/촌장 3성

[몬헌3 공략] 촌장 3-4 격주 카니발!


몬헌3rd 공략

퀘스트명 : 격주 카니발!
퀘스트 성공 조건 : 불팡고 10마리 토벌
보수금 : 900z
계약금 : 150z
장소 : 계류 <낮>
주요 몬스터 : 도스팡고, 불팡고


드디어 3성 퀘스트 첫번째 공략이네요 :)
이번퀘스트는 간단한 토벌 퀘스트입니다.
도스팡고가 등장하니 주의해주세요.


바로 4번맵에 오시면 한가로이 놀고있는 많은 불팡고가 있네요.
전 곡사 스나이퍼라 곡사로 한명씩 원킬로 잡아보겠습니다.


화려한 후광2.jpg
그리고 살며시 터지는 회심.png


오늘 저것들로 바베큐 파티 ㄱ?
근데 고기를 안떨구네요.
어차피 고기 굽기 기계도 없으니 그냥 넘어가죠.


7번 지역을 갔다 와보면 불팡고들이 리젠되어 있습니다.
쓸어줘요.


어 팡고형 ㅎㅇ


팡고형을 피해 7번맵으로 다시 도망와 보면 저기 불팡고 한마리가 숨어있네요.
차우 외전.jpg


다시 4번맵으로 와서 리젠되있는 불팡고를 잡읍시다. 


내가 팡고 너 너무 나댄다 싶더라.png
그렇게 팡고는 최후를..

퀘스트 클리어!


이만 공략을 마칩니다.


몬헌3rd 공략